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용준형 측 “현역 복무 중 무릎 부상... 지난 6월부터 보충역 편입”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9.25  17:05:53

공유
default_news_ad1

- “제대일까지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국방의 의무 다할 것”

▲ 용준형이 현역 복무 중 무릎 부상을 입어 보충역에 편입됐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이 군 복무 중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


25일(오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베프리포트에 “2010년 4월 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해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재활 치료를 받으며 복무 의무를 수행했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현재는 소속이 이관되어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라며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용준형은 지난 2019년 4월 2일 육군 제23사단 신병교육대로 비공개 입소했다. 그에 앞서 일명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거론돼 하이라이트를 탈퇴했다.

▲ 용준형이 현역 복무 중 무릎 부상을 입어 보충역에 편입됐다 / 사진: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입니다. 용준형의 군대 보충역 편입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재활 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 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소속이 이관되어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중입니다.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