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김해리 “롤모델은 소녀시대 윤아, 못 하는 것 없는 모습 닮고파”② (인터뷰)

기사승인 2020.10.06  12:13:16

공유
default_news_ad1

- “한 번뿐인 인생, 후회 없는 삶 살고파... 대중에게도 긍정적인 영향 미치길”

▲ 치어리더 김해리가 솔로 가수 데뷔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서면으로 만났다 /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치어리더 김해리가 롤모델로 소녀시대 윤아를 꼽았다.


김해리는 최근 솔로 데뷔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서면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해리는 6일(오늘) 정오 첫 번째 싱글앨범 ‘OOTD(오오티디)’를 발매했다. ‘OOTD’는 팝, 힙합, 레게 느낌이 가미된 댄스곡으로, 당당한 여자들의 솔직한 모습을 표현했다.

김해리는 가수로서의 롤모델은 묻는 질문에 소녀시대 윤아라고 답했다. 그는 “제가 평소에 윤아 선배님을 굉장히 존경해왔다.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비주얼이면 비주얼, 성격, 연기까지 모든 걸 잘하시지 않나. 또 광고계도 접수하셨다. 못하는 게 없으신 윤아 선배님을 보고 가수란 꿈을 키웠다”고 밝혔다.

▲ 치어리더 김해리가 솔로 가수 데뷔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서면으로 만났다 /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김해리가 소녀시대 윤아에게 좋은 영향을 받았듯, 그 역시 대중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고 싶단다. 그는 “노래 부르고 춤을 출 때 심장이 뛰는 것을 정말 느낀다”며 “한 번뿐인 인생,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후회 없는 삶을 살고 싶다. 이런 열정이 여러분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여러분들께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게 되어서 너무 설레고 기대돼요. 코로나19 때문에 팬분들을 자주 만나지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사라져서 팬분들과 자주 인사드리며 좋은 추억 만들고 싶어요.”

한편, 김해리는 올해 솔로 가수 활동을 비롯해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와 K리그 전남 드래곤즈, 프로농구 안양KGC 인삼공사 치어리더로도 활약할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