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토트넘, 웨스트햄전 앞두고 부상자 공개... 다이어 NO-케인·베일 OK

기사승인 2020.10.17  09:34:03

공유
default_news_ad1

- 에릭 다이어, 잉글랜드 대표팀서 근육 부상

▲ 웨스트햄전 출전 명단 포함이 유력한 토트넘의 가레스 베일 / 사진: 토트넘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토트넘의 조세 무리뉴 감독이 다가오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를 앞두고 부상자 명단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오는 19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서 웨스트햄과 ‘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팬들의 최대 관심사는 레알 마드리드서 임대 영입된 가레스 베일의 출전 여부다.

무리뉴 감독은 베일의 출전 여부와 관련해 “베일은 스쿼드에 포함될 준비가 되고 있다”며 “내일(토요일)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다. 하루 더 생각할 시간이 있고, 어떤 것이 베일과 팀에게 최선의 결정일지 고민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A매치 기간 잉글랜드 대표팀서 부상을 당한 것으로 전해진 에릭 다이어와 관련해선 “다이어는 근육 쪽에 문제가 있다. 아마도 웨스트햄전 스쿼드에는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라고 결장을 예고했다.

이 밖에 토트넘은 지오바니 로 셀소와 자펫 탕강가가 부상으로 웨스트햄전 출전 명단서 제외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잉글랜드 대표팀서 근육 통증을 느꼈던 것으로 전해진 해리 케인은 지난 덴마크전 풀타임 소화 후 무사히 토트넘에 합류했다. 무리뉴 감독은 “케인은 부상 없이 팀으로 돌아왔다. 가장 중요한 건 그가 웨스트햄전에 선발로 나설 수 있는 컨디션이라는 것이다”라고 케인의 선발 출전을 암시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