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맨유, 폴 포그바와 1년 더 동행... 계약 연장 옵션 발동

기사승인 2020.10.17  10:13:30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022년까지

▲ 맨유와 2022년까지 동행하는 폴 포그바 / 사진: 맨유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폴 포그바의 동행이 2022년까지 계속된다.


16일(현지시간) 영국 BBC는 “맨유가 포그바와 2022년까지 함께한다.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맨유와 계약 만료 예정이었던 포그바는 최근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한 뒤 가진 기자회견서 “레알 마드리드 이적은 어느 선수에게나 꿈같은 일이다”라고 밝힌 바 있어 향후 거취에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맨유가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하면서 재점화된 포그바의 이적설은 한시적으로 종지부를 찍었다. BBC의 보도에 따르면 포그바의 레알 이적 관련 발언은 이미 맨유의 연장 옵션 발동 의사를 통보받은 뒤 이루어져 눈길을 끈다.

포그바는 새 시즌 개막 후 프리미어리그 3경기를 모두 선발로 소화하는 등 솔샤르 맨유 감독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19 확진 판정 이후 아직 폼이 제대로 올라오지 않은 모양새다.

한편, 지난 2016년 유벤투스에서 맨유로 돌아온 포그바는 지난 시즌에는 발목 부상으로 22경기 출전에 그쳤다. 포그바가 올 시즌 전성기 폼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