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세븐틴 “‘헹가래’ 밀리언셀러, 전 세계 캐럿 덕분”

기사승인 2020.10.19  16:29:26

공유
default_news_ad1

- “성적 기대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우리 음악으로 힘 얻길”

▲ 세븐틴이 밀리언셀러 달성 소감을 밝혔다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SEVENTEEN(이하 세븐틴)이 첫 밀리언셀러 달성 소감을 밝혔다.


19일(오늘) 오후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된 컴백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에스쿱스는 “만감이 교차했다. 캐럿(세븐틴 팬클럽) 분들의 많은 사랑 덕분이라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세븐틴은 전작 일곱 번째 미니앨범 ‘헹가래’ 초동만으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이번 음반은 선주문량만 110만 장을 돌파,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을 예고했다.

이에 에스쿱스는 “만감이 교차했다. 캐럿 분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헹가래’ 앨범 활동도 행복한 기억만 남았는데, 이렇게 빠르게 인사드릴 수 있다는 점이 뜻깊다”며 “밀리언셀러를 만들어주신 것도,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도 전 세계 캐럿 여러분들 덕분인 것 같다”고 말했다.

▲ 세븐틴이 밀리언셀러 달성 소감을 밝혔다 / 사진: 플레디스 제공

이어 민규는 “이제 성적에 대한 기대를 안 한다면 거짓말인 것 같다. 그래도 요즘 ‘음악이 주는 힘이 크다’, ‘세븐틴이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영향력이 커졌구나’란 생각을 한다. 기대감보다는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리고 싶다. 이번 앨범 또한 깊게 추억할 수 있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원우 역시 “저희 음악이 공감, 위로, 힘이 될 수 있다면 어떤 수치보다 의미있는 성과가 되지 않을까 싶다. 어떤 것보다 더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거들었다.

한편, 세븐틴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Semicolon]’을 발매한다.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 세븐틴은 ‘[Semicolon]’을 통해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도 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타이틀곡 ‘HOME;RUN(홈런)’은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우지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버논과 승관도 작사진에 이름을 올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