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백지영, 오는 12월 5일부터 전국 투어 ‘백허그’ 개최

기사승인 2020.10.20  16:23:37

공유
default_news_ad1

- 부산·광주·서울 등 방문

▲ 가수 백지영이 전국 투어 '백허그'를 개최한다 / 사진: 트라이어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백지영이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 공연명은 ‘BAEK-HUG(백허그)’다.


20일(오늘) 소속사 트라이어스에 따르면 백지영은 ‘백허그’를 통해 관객들에게 위로와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백지영은 그간 ‘BAEK STAGE(백스테이지)’, ‘WELCOME-BAEK(웰컴백)’, ‘ANDANTE(안단테)’ 등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 바 있다.

백지영은 이번 공연에서 수많은 히트곡 뿐만 아니라 4개월째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 중인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관객과의 소통에 갈망이 컸던 만큼 새롭고 다양한 세트리스트를 많이 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지영은 “스태프와 관객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 중이다. 예정된 날짜에 꼭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허그’는 12월 5일 부산(부산 KBS홀)을 시작으로 광주(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서울(코엑스 D홀) 등에서 개최된다. 성남, 대구, 일산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백지영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전파를 타는 MBN ‘미쓰백’에 출연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