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1월 9일 컴백’ 여자친구, 오는 31일 첫 온라인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20.10.20  16:30:39

공유
default_news_ad1

-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

▲ 여자친구가 오는 31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 사진: 쏘스뮤직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는 31일 데뷔 후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여자친구는 20일(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GFRIEND ONLINE CONCERT GFRIEND C:ON(이하 G C:ON(지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온라인 콘서트라는 형식에 맞춰 소셜 미디어 플랫폼 콘셉트로 제작됐다.

여자친구는 이번 공연에서 역대 히트곡과 함께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 수록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는 “완성도 높은 첫 온라인 콘서트를 위해 여자친구가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하고 있다. 역대급 스케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자친구는 2018년 첫 아시아 투어에 이어 지금껏 총 17회의 단독 공연을 열었다. ‘G C:ON’은 지난해 11월 일본 요코하마 공연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하는 콘서트다. 31일 오후 5시 약 90분간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결제 후 제공되는 링크로 시청 가능하다.

한편, 11월 9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을 발매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