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박하나, 물오른 비주얼

기사승인 2020.10.21  16:25:40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박하나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박하나가 ‘앳스타일’ 11월호를 통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박하나는 이번 화보에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가득 발산하는가 하면, 매니시한 시크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화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하나는 2012년 데뷔 이후 공백기 한번 없이 달려온 다작 배우다. 조연, 주연, 특별 출연할 것 없이 매해 스케줄 표를 꽉 채워왔던 그는 쉬지 않고 다작하는 이유에 대해 “쉬는 게 더 힘들다. 성격상 일을 안 하면 불안하고 답답하다”고 답했다.

▲ 배우 박하나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어떤 캐릭터든 맞춤옷 입은 듯 척척 소화하며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있는 박하나. 연기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묻자 MBC ‘압구정 백야’ 물 따귀 신을 잊을 수 없다고 전했다. 그는 “그 장면 하나 찍는 데만 200대 넘게 맞았다. 정신이 혼미해지더라”라고 털어놨다.


누구보다 바쁘고 활기찬 30대를 보내고 있는 박하나는 이번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어릴 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꿈이었다. 하루빨리 결혼해서 알콩달콩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싶다”며 “이상형은 술 담배 안 하고, 건강에 해로운 걸 안 하는 평범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하나의 ‘화보 장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컷들과 솔직 담백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1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