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갓세븐 영재, 급우와 물리적 충돌 있었지만 학교폭력은 사실 아냐”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10.21  17:05:56

공유
default_news_ad1

- 갓세븐 영재, 학교폭력 가해 논란 휩싸여

▲ 갓세븐 영재가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GOT7(이하 갓세븐) 영재가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가운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공식입장을 내놨다.


JYP는 21일(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영재 본인과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들었다”고 밝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재가 전남 목포 기계공업고 재학 당시 장애가 있는 동창을 괴롭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네티즌은 자신을 청각장애인, 지적장애인이라 설명하며 “영재에게 이유 없이 구타와 금품 갈취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JYP는 “글쓴이에게 정확하고 자세한 사실 관계를 확인을 받고자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며 “따라서 당사는 보다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그에 맞는 올바른 대응책 마련 등 원칙대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재는 2014년 갓세븐 멤버로 데뷔, ‘A(에이)’, ‘하지하지마’, ‘딱 좋아’, ‘니가 하면’, ‘하드캐리’,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 등을 내고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약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 캐스팅됐다.

▲ 갓세븐 영재가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영재와 관련한 논란과 관련, 영재 본인과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글쓴이가 당사에 본인의 주장을 이메일로 보냈다고 하셨지만 현재까지 이 분으로부터 이메일을 비롯한 어떤 연락도 받은 바가 없습니다.

당사는 글쓴이에게 정확하고 자세한 사실 관계를 확인을 받고자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당사는 보다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그에 맞는 올바른 대응책 마련 등 원칙대로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