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스윙스 “임보라와 헤어진 사이... 서로의 앞날 응원” (전문)

기사승인 2020.10.21  17:17:31

공유
default_news_ad1

- “결별 이야기 반년 동안 계속 돼... 끝맺음 해야 한다고 판단” 결별 공식화

▲ 스윙스가 임보라와의 결별을 공식화했다 / 사진: Mnet, 플레이리스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래퍼 스윙스가 인플루언서 임보라와의 결별을 공식화했다.


스윙스는 21일(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 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이야기가 나왔다”며 “언급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임보라 씨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지만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은 현재 삭제됐다.

두 사람은 2017년 열애설 보도 이후 한달 여만에 이를 인정하고 3년간 공개 커플로 주목받았다. 특히 2018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첫 만남, 연애관, 애칭 등을 공개하고 “최근에 ‘평생 연애하자’고 했다”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스윙스는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의 수장을 맡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Mnet ‘쇼미더머니9’에도 출연하고 있다. 임보라는 뷰티 브랜드 및 유명 쇼핑몰 모델로 활동 중이다. 지난 7월 막 내린 웹드라마 ‘만찢남녀’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 스윙스, 임보라는 열애 당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아 주목받았다 / 사진: 방송화면 캡처

이하는 스윙스가 올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윙스입니다.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 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선 언급을 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됐습니다.

임보라 씨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습니다. 그리고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