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이준,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함

기사승인 2020.10.23  22:14:41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이준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이준의 가을 분위기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차분한 스타일링과 이준의 자연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이준은 가죽 소재의 슈트를 매치해 그윽하게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준은 베이지 톤의 터틀넥과 블랙 재킷을 소화하며 고혹미를 발산했고, 다른 컷에서는 브라운 톤의 니트와 함께 부드러운 분위기로 ‘가을 남자’를 완성시켰다.

▲ 배우 이준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이준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 출연을 확정지었다. 극 중 이준은 수석 엔지니어 ‘류태석’ 대위 역을 맡아 공유, 배두나 등과 호흡을 맞춘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준은 새로운 작품에 임하는 마음가짐에 대해 이야기했다. 달이라는 생소한 배경에서 펼쳐지는 작품에 대해 “다행히 원래 우주에 관심이 많다. 아무도 감히 그 끝을 알 수 없다는 것에 대한 경외심이 있다”고 말했다.

▲ 배우 이준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인터뷰 중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이준은 “어떤 작품에 임할 때, 제가 연기하는 캐릭터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사람은 저여야 한다. 매 순간 인물에 대해 생각하고, 몰입하고, 파고들고, 체화하려고 노력한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고,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정말 어려운 일이지만 거짓 없는 연기를 하는 진실된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1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