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K리그 9월 베스트 골 주인공은 수원삼성 타가트

기사승인 2020.10.28  13:04:28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울과의 슈퍼매치서 감각적인 왼발 터닝슛 골

▲ 지난 서울과의 슈퍼매치에서 넣은 환상적인 왼발 터닝슛으로 9월 베스트골에 선정된 수원 타가트 /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수원삼성의 스트라이커 타가트가 K리그 9월 베스트 골 영예를 안았다.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가 손잡은 'G MOMENT AWARD'는 매월 승리팀의 득점 중 가장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된다.

두 명의 ‘G MOMENT’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100% 팬 투표를 진행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트로피가 주어지며, 팬들이 직접 시상자로 나선다.

9월 ‘G MOMENT AWARD’ 후보 선수는 타가트와 포항의 팔로세비치였다. 타가트는 23라운드 서울과의 슈퍼매치에서 전반 13분 감각적인 왼발 터닝슛으로 서울의 골망을 갈랐다. 팔로세비치 역시 23라운드에서 광주를 상대로 후반 15분 골대 오른쪽 모서리로 빨려 들어가는 정교한 중거리 슛으로 득점을 터뜨렸다.

팬 투표 결과 타가트가 5,154(52.8%)표를 얻어 4,607표(47.2%)를 받은 팔로세비치를 간소한 차이로 따돌리며 9월 ‘G MOMENT AWARD’를 거머쥐었다.

타가트는 오는 23일(금) 열린 수원의 마지막 홈경기에서 팬의 수상 축하 영상과 함께 트로피를 전달받았다.

한편, 프로축구연맹은 향후 월별 ‘G MOMENT AWARD’ 수상자를 대상으로 향후 팬들의 투표를 통해 올 시즌 최고의 'G MOMENT'를 가릴 예정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