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월드 스타’ 비, ‘깡’ 이후 3년 만에 신보 발매 “댄스의 끝 보여줄 것”

기사승인 2020.10.28  21:36:51

공유
default_news_ad1

- 비, 뛰어난 춤 실력 가진 아티스트와 듀오로 컴백

▲ 가수 비가 역대급 아티스트와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 사진: 레인컴퍼니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비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깡’이 수록된 ‘MY LIFE愛(마이 라이프애)’ 이후 약 3년 만이다.


28일(오늘) 소속사 레인컴퍼니 및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 따르면 비는 ‘역대급 아티스트’라고 할 만한 인물과 함께 새로운 앨범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측은 “음악적인 부분은 물론이고, 댄스 실력자들의 만남인 만큼 ‘댄스의 끝’이라는 표현이 떠오를 정도의 무대가 될 것”이라며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최고의 무대로 회자되는 ‘Rainism(레이니즘)’ 그 이상의 무대 퍼포먼스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비의 무대를 그리워하며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기분 좋은 소식이길 바란다. 비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비는 ‘나쁜 남자’, ‘태양을 피하는 방법’, ‘It's Raining(잇츠 레이닝)’, ‘I'm Coming(아임 커밍)’, ‘널 붙잡을 노래’, ‘La Song(라송)’, ‘깡’ 등을 히트시키며 명실상부 최고의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 멤버로서 큰 사랑을 받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