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권아솔, 아프리카TV '격투뒷담화'로 팬들과 소통

기사승인 2020.10.31  17:58:32

공유
default_news_ad1

-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ROAD FC(로드FC)의 악동 권아솔(34, FREE)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권아솔은 30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스튜디오에서 ‘격투뒷담화’를 생방송을 진행한다.

로드FC 라이트급 전 챔피언인 권아솔은 상대 파이터를 향한 거침없는 독설로 격투기 팬들 사이서 '도발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격투뒷담화 생방송을 통해 권아솔은 격투기 관련 소식, 신인 선수 분석, 가상 매치업, 선수 인터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팬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하며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 될 전망이다.

권아솔이 진행하는 격투뒷담화 생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아프리카TV 내에 권아솔TV(cnrdud12)를 통해 진행된다. 첫 방송은 30일이며, 특별 게스트로 로드FC 파이터 이수연(26, 로드짐 로데오)이 출연한다.

권아솔은 “아프리카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팬들에게 여러 주제에 관한 나의 생각을 솔직하게 전하려고 한다. 그동안 격투기 방송에서 들을 수 없었던 소식들을 많이 듣게 될 것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권아솔TV ‘격투뒷담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