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김태환, 수원삼성 팬들이 선정한 구단 10월 MVP

기사승인 2020.11.13  12:46:19

공유
default_news_ad1

- 팬투표 득표율 58%

▲ 수원삼성 팬들이 꼽은 10월 MVP로 선정된 김태환 / 사진: 수원삼성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박건하 감독 부임 후 오른쪽 측면 수비수로 맹활약하며 수원삼성의 상승세를 이끈 ‘겁 없는 2000년생’ 김태환이 수원삼성 팬들이 뽑은 도이치 모터스 10월 MVP로 선정됐다.


김태환은 수원삼성이 치른 10월 4경기에 모두 풀타임 출전하며 1골 1도움을 기록했다. 특히 파이널 라운드 그룹B의 최고 분수령으로 꼽혔던 인천전(리그 24R, 10/4)에서 그림 같은 왼발 결승골을 터트린 뒤 은사인 박건하 감독의 현역시절 전매특허였던 ‘옷깃 셀레브레이션’ 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김태환은 지난 2일부터 4일간 구단 유튜브에서 1,000여 명의 팬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투표에서 총 58%를 득표해 월간 MVP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태환은 “프로 데뷔 이후 처음 받는 상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다. 월간 MVP 후보에 든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생각했는데 여러 형들이 옆에서 많이 도와준 덕분에 상까지 탈 수 있었던 것 같다. 이제 마지막 남은 대회인 ACL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를 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는 한 달간 공식 경기에서 가장 빼어난 활약을 펼친 수원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 후보는 대학생 서포터즈 ‘푸른티어’에서 산정하는 평점을 바탕으로 추려지며, 유튜브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된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