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KLPGA Official Venue’ 현판 제막식 가져

기사승인 2020.11.16  20:23:46

공유
default_news_ad1

- 12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 컨트리클럽

▲ 사진: KL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12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 컨트리클럽에서 ‘KLPGA Official Venue’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KLPGA는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 점프, 챔피언스 투어 등 KLPGA 전체투어를 개최하는 각 골프장에 ‘KLPGA TOUR 공식 대회 코스’ 문구와 함께, 대회 개최 연도와 대회명이 기재되어 있는 ‘KLPGA Official Venue’ 현판을 증정하고 클럽하우스에 게시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KLPGA와 골프장은 해당 골프장에서 열린 KLPGA 대회 상징성과 더불어 골프장의 대내외적인 홍보, KLPGA 회원 권익 향상 등의 긍정적인 효과 창출을 도모하며, 점진적이고 상호적인 관계를 만들겠다는 의지다.

▲ 사진: KLPGA 제공

KLPGA는 지난주 2020시즌 KLPGA투어의 최종전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 2020’이 열린 라비에벨 컨트리클럽에 ‘KLPGA Official Venue’ 현판을 처음으로 게시했다.


제막식에 참석한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코로나 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대회 개최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고, 한국 여자골프 발전에 힘을 보태주신 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KLPGA Official Venue’ 현판을 드리게 됐다. 앞으로도 KLPGA와 한국 여자골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KLPGA는 앞으로도 KLPGA 투어 개최 골프장에 ‘KLPGA Official Venue’ 현판을 증정하며 골프 산업의 발전과 KLPGA 투어 위상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