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세계e스포츠정상회의, e스포츠와 전통스포츠 융합 논한다

기사승인 2020.11.20  16:11:22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9일 개막

▲ 사진: 국제e스포츠연맹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제5회 세계e스포츠정상회의(Global Esports Executive Summit, GEES)가 5회 연속 부산에서 개최된다. ‘제5회 세계e스포츠 정상회의(GEES)’는 전 세계 e스포츠 산업 리더들이 참석해 e스포츠의 발전을 모색하는 국제 콘퍼런스 행사로, 국제e스포츠연맹(IESF)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 주관하고, 부산시가 후원한다.


오는 29일에 개막하는 정상회의는 ‘e스포츠와 전통 스포츠의 윈-윈 전략’이라는 첫 세션에서 아래의 스피커들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e스포츠의 발전 방향을 모색할 예정이다.

e스포츠와 전통 스포츠의 윈-윈 전략 이라는 세션 외에도 ▲e스포츠와 코로나 19 ▲e스포츠 팬 변화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 전략 ▲e스포츠의 기술적 혁신 등의 주요 세션들을 다룰 예정이며, 국내외 e스포츠 산업 리더 들의 다채롭고 심도 있는 발표와 토론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개장되는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하이브리드 형식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e스포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도록 영어로 실시간 생중계가 될 예정이며, 생중계 플랫폼은 사전에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후 공개 예정이다.

한편, 세계 e스포츠 정상회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웹사이트에서 참가자 사전 무료 등록이 가능하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