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씨엔블루, 고고한 매력

기사승인 2020.11.23  16:59:13

공유
default_news_ad1
▲ 씨엔블루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3년 8개월 만에 컴백한 씨엔블루가 고고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씨엔블루는 ‘마리끌레르’ 12월호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데뷔한지 10년이 되어도 변함없이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양한 무드에 맞는 콘셉트를 살려냈다. 또 정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과 연기로 범접불가한 매력을 선보였다.

▲ 씨엔블루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씨엔블루는 지난 17일 발매한 신보 ‘RE-CODE(리-코드)’에 대해 “지난 10년간의 추억을 되돌아보면서 30대가 된 현재에 변화한 것들을 자연스럽게 음악에 녹여냈다”고 밝혔다. 또 “30대에는 나를 위한 시간도 가지면서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어른의 모습에 다가가고 싶다”며 한층 성숙해진 속내를 내비쳤다.

이어 오프라인 공연을 마음껏 할 수 없어 아쉬움을 드러내며, 멤버 간 팀워크의 중요성도 언급했다. 씨엔블루의 여행기 tvN ‘내 이름을 부르지 마’에서도 서로의 성향을 맞춰가며 직접 짠 여행 일정으로 특별한 우정을 보여주었는데, 멤버들은 “오랜만에 멤버들끼리 함께 간 여행이라 더욱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 씨엔블루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특히 씨엔블루는 “올해로 활동한 지 1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10년도 지금처럼 K팝 밴드 이미지를 계속 지켜나가고 싶다”며 “후배 뮤지션들에게도 멋진 선배로 남고 싶다”는 진중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