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LPGA] 김효주, 2020 시즌 인기상 수상... “팬들이 주신 상이라 더욱 값지다”

기사승인 2020.11.24  18:20:10

공유
default_news_ad1

- 팬들이 직접 온라인 투표로 선정

▲ KLPGA 투어 2020 시즌 인기상을 수상한 김효주 / 사진: KL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김효주(25, 롯데)가 KLPGA투어 2020 시즌 인기상을 수상했다.


24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2020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인기상의 주인공을 발표했다.

지난 18일부터 5일간 KLPG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는 전체 투표자 수가 2만 5천 명에 달하며 큰 관심을 끌었으며 투표 기간 선두가 여러 차례 바뀔 정도로 치열한 양상을 보였다.

총 6,278표를 받아 인기상을 수상한 김효주는 “온라인 투표 상황을 지켜보면서 굉장히 치열해 깜짝 놀랐다. 팬카페에 자주 들어가는데, 팬분들이 열심히 투표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정말 감사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인기상은 최혜진, 이정은6, 박성현, 전인지 등 해당 시즌 가장 인기를 끌었던 선수가 수상해왔으며, 선수들에게는 ‘꼭 받고 싶은 상’으로 여겨져 왔다.

이어 김효주는 “인기상은 처음 받아보는데 투표 기간에 은근히 승부욕도 생겼다. 다른 상은 내가 열심히 해서 받은 노력의 결과인데 인기상은 팬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받는 것이라서 감사한 마음이 더욱 큰 상이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김효주는 “팬은 나에게 든든한 지원군 같은 소중한 존재다. 이렇게 열심히 투표해서 인기상을 받게 해주신 것은 올해 잘했고,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인 것 같다. 내년에 더 열심히 해서 보답하고 싶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띄웠다.

한편, KLPGA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회장을 찾지 못한 골프 팬의 아쉬움이 인기상 투표로 다소 해소됐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추후에도 골프 팬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