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청하 측 “코로나19 양성 판정... 모든 활동 중단”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12.07  16:12:10

공유
default_news_ad1

-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 인지하고 자발적으로 검사... 금일 오전 확진 판정”

▲ 가수 청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청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7일(오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청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소식을 전한다”며 “청하는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금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청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면서 “현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받았거나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가요계는 지금 코로나19로 빨간불이 켜졌다. 앞서 업텐션 비토, 고결이 확진 판정을 받은 데 이어 에버글로우 이런, 시현,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이찬원이 확진 판정을 받아 팬들의 걱정을 샀다.

한편, 청하는 내달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를 발매할 예정이다.

▲ 가수 청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MN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청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소식을 전합니다.

청하는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청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에 대한 후속 조처를 취하겠습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