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코로나19 확진’ 청하 측 “새 앨범 발매 연기... 소속사 직원 모두 자가격리”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12.09  17:29:31

공유
default_news_ad1

- “관련 스태프 모두 음성 판정... 코로나19에 더욱 경각심 갖게 돼”

▲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수 청하의 새 앨범 발매가 연기됐다 /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수 청하의 새 앨범 발매가 연기됐다.


9일(오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10일 발매 예정이었던 ‘X(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와 1월 4일 발매 예정이었던 ‘Querencia(케렌시아)’ 발매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지난 7일 오전 당사 아티스트 청하의 코로나19 확진이 된 바,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전 직원을 포함하여 관련 스태프 모두가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였으며, 8일 기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더불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MNH엔터테인먼트 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며 “예정되었던 앨범 발매는 내부적으로 논의 후 발매를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일정은 추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 측은 “이번 상황으로 인해 아티스트와 당사는 코로나19의 심각성에 대해 더욱 경각심을 갖게 됐다”며 “팬분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하는 지난 7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모든 활동을 중단한 채 자가격리 중이다. 청하는 “조심한다고 했는데 제가 많이 부족했나 보다.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별하랑(청하 팬클럽)도 조심하고 또 조심하고, 너무 걱정하지 말고 우리 곧 만나자”고 말했다.

▲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수 청하의 새 앨범 발매가 연기됐다 /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NH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0년 12월 10일 발매 예정이었던 청하 Pre-Release Single #3 [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와 2021년 1월 4일 발매 예정이었던 The 1st Studio Album [ Querencia ] 발매 연기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지난 7일 오전 당사 아티스트 청하의 코로나19 확진이 된 바,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MNH엔터테인먼트 전 직원을 포함하여 관련 스태프 모두가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였으며, 8일 기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더불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MNH엔터테인먼트 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따라서 예정되었던 앨범 발매는 내부적으로 논의 후 발매를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발매 일정은 추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청하의 신보를 기다려주셨을 팬 여러분들과 앨범의 발매를 위해 힘써주신 관계자분들께 양해를 부탁드릴 수밖에 없는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또한 이번 상황으로 인해 아티스트와 당사는 코로나19의 심각성에 대해 더욱 경각심을 갖게 됐으며 팬분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조정된 발매 일정은 추후 재공지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