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정재, ‘음주운전’ 배성우 대신 ‘날아라 개천용’ 합류할까 “논의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12.12  16:13:18

공유
default_news_ad1

- ‘날아라 개천용’, 대체 배우 고심하다 아티스트컴퍼니서 한솥밥 먹는 이정재 물망

▲ 배우 이정재가 배성우를 대신해 '날아라 개천용' 합류를 논의 중이다 /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정재가 SBS ‘날아라 개천용’에 합류한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끈다.


12일(오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이정재가 ‘날아라 개천용’ 합류에 대해 아직 논의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날아라 개천용’에서 주연급으로 활약하던 배우 배성우가 음주운전 탓에 하차했다. ‘날아라 개천용’은 이에 부득이하게 3주간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

업계에 따르면 ‘날아라 개천용’ 측은 당초 20회로 예정됐던 분량을 줄이거나 다른 배우를 투입하는 등 여러 방안을 두고 고심하다, 배성우와 아티스트컴퍼니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이정재를 대체자로 결심했다는 후문.

한편, 배성우의 음주운전 사실은 지난 10일 알려졌다. 배성우 측은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린다. 이유 불문하고 배성우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는 입장을 내놨다.

‘날아라 개천용’ 측 역시 “배성우의 하차가 불가피하다”면서 “이미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해당 배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시까지는 해당 배우 출연 없이 촬영을 진행, 차질없이 방송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