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티스트컴퍼니 측 “이정재, 스케줄 문제로 ‘날아라 개천용’ 출연 불발”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12.21  12:46:52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우성, 드라마 마무리 위해 직접 출연 결정”

▲ '날아라 개천용' 대체 투입을 준비하던 이정재 대신 정우성이 출연을 결정했다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배성우를 대신해 정우성이 ‘날아라 개천용’에 투입된다. 당초 물망에 올랐던 이정재는 스케줄 탓 불발됐다.


21일(오늘) 배성우, 이정재, 정우성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랜 논의 끝에 정우성이 ‘날아라 개천용’ 박삼수 역에 합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먼저 이정재가 ‘날아라 개천용’ 출연과 관련하여 영화와 드라마 등의 촬영 일정을 다각도로 논의 중에 있었다. 하지만 ‘날아라 개천용’ 출연을 위해 대본 숙지부터 의상 준비까지 하며 스케줄을 정리해보려 하였으나 이미 진행하고 있던 드라마 촬영에 차질이 불가피해졌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에도 모든 소식을 접하고, 함께 책임을 지고자 한 정우성은 자가격리가 해제되자마자 제작진과 이정재의 어려운 상황에 대해 관계자들과 깊이 논의했다”며 정우성이 직접 출연을 결심한 배경을 설명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날아라 개천용’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사람들의 뜨거운 이야기다. 배성우는 출연진 목록에서 이름을 지웠다. 권상우, 김주현, 정웅인, 김응수, 조성하, 김갑수, 이원종 등이 열연하고 있다. 내년 1월부터 방송을 재개한다.

▲ 음주운전으로 극에서 하차한 배성우 대신 아티스트컴퍼니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정우성이 투입된다 / 사진: SBS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날아라 개천용’ 출연 관련하여 공식입장 말씀드립니다. 오랜 논의 끝에 배우 정우성 씨가 박삼수 역에 합류하기로 하였습니다.

먼저 배우 이정재 씨가 ‘날아라 개천용’ 출연과 관련하여 영화와 드라마 등의 촬영 일정을 다각도로 논의 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날아라 개천용’ 출연을 위해 대본 숙지부터 의상 준비까지 하며 스케줄을 정리해보려 하였으나 이미 진행하고 있던 드라마 촬영에 차질이 불가피해졌습니다.

이에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에도 모든 소식을 접하고, 함께 책임을 지고자 한 정우성 씨는 자가격리가 해제되자마자 제작진과 이정재 씨의 어려운 상황에 대해 관계자들과 깊이 논의하였고 실례가 안 된다면 시청자분들을 비롯해 ‘날아라 개천용’ 동료 배우들, 스태프들이 드라마를 잘 마무리할 수 있는 바람에 직접 출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며, 넓은 이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날아라 개천용’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