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맨유 맥토미니-루크 쇼, 리즈 유나이티드전서 부상... 에버튼전 결장할 듯

기사승인 2020.12.21  13:32:02

공유
default_news_ad1

- 맨유, 목요일 에버튼 원정서 리그컵 8강

▲ 리즈전 막판 근육 통증을 호소한 맨유의 맥토미니 / 사진: 맨유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콧 맥토미니와 루크 쇼가 리즈 유나이티드전서 당한 부상으로 다가오는 에버튼과의 카라바오컵 8강서 결장할 전망이다.


21일(한국시간) 맥토미니와 쇼는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서 펼쳐진 ‘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리즈와의 14라운드 홈경기에 선발 출전해 6-2 대승을 견인했다.

킥오프 후 160초 만에 2골을 터뜨린 맥토미니는 프리미어리그 최단시간 멀티골 기록을 수립하는 등 맹활약했다.

맥토미니는 후반전 제임스의 골까지 어시스트했지만 후반 막판 맨유가 교체카드 3장을 모두 사용한 상황에서 근육 통증을 호소해 교체 없이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쇼는 후반 15분 만에 텔레스와 교체 아웃됐다.

경기 후 솔샤르 감독은 두 선수의 부상 정도에 대해 “쇼는 며칠간 아팠다. 그는 어제 훈련을 소화하지 않았다. 리즈전 아침에서야 경기를 뛸 몸이 완성됐다”며 “맥토미니는 사타구니 쪽 부상으로 보인다. 그는 여태까지 근육부상을 호소한 적이 없었다. 부상이 길어지지 않길 바란다. 현재로서는 회복기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디”고 밝혔다.

한편, 맨유는 오는 24일(목) 에버튼과 카라바오컵 8강서 맞붙는다. 에버튼의 홈구장 구디슨 파크에는 에버튼 홈팬 2천 명이 입장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