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오정세, 자유분방한 매력

기사승인 2020.12.23  16:12:52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오정세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오정세가 자유분방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GQ KOREA(지큐 코리아)’ 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오정세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오정세는 소년 같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해 흑백임에도 불구하고 색채를 입힌 듯한 생동감을 선사한다.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느껴지기도 한다.

▲ 배우 오정세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오정세는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작들의 큰 흥행과 대중의 사랑에 대한 질문에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한 3년 치 감사한 마음이 저장되어 있는 것 같다. 이걸 한 번에 다 흡수하면 체할 것 같아서 나중에 온도가 조금 떨어지면 그때 조금씩 아껴서 꺼내 먹으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보여주고 싶은 연기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실제로 어딘가에 살아 있을 것 같은 인물을 구현하고 싶었다. 존재 자체만으로도 서점 주인처럼 보이는 사람이 되고 싶었달까. 사실 제가 추구하는 건 무엇을 표현하려는 연기보다 표현되는 연기에 가깝다. 오정세가 관객들에게 슬픔을 전달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슬퍼 보일지를 고민하는 연기보다는 그냥 제가 가만히 있는데도 슬퍼 보이는, 그게 정답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배우 오정세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오정세는 지난해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스토브리브’, 올해 ‘사이코지만 괜찮아’, ‘모범형사’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정세는 다가오는 2021년 김은희 작가와 이응복 감독, 배우 전지현, 주지훈의 만남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지리산’으로 안방을 찾는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