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노정의, 통통 튀는 매력

기사승인 2020.12.30  16:19:56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노정의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노정의가 한계 없는 팔색조 면모를 보여줬다.


라이징 스타로 굳게 자리매김한 노정의가 남성 패션 매거진 ‘GQ KOREA(지큐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 드라마 ‘18 어게인’과 영화 ‘내가 죽던 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답게, 공개된 화보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어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는다.

▲ 배우 노정의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특히 노정의는 내년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드라마 ‘Dear.M(디어엠)’으로 시청자와 만나기 전,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화보는 노정의의 새로운 변신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노정의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다.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빚어내는가 하면,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블랙 드레스에 캡모자를 믹스 매치한 키치한 스타일까지 감각적으로 소화해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 배우 노정의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노정의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에 대한 큰 사랑을 내비쳤다. 연기가 왜 좋은지 묻자 “7~8살 때 좋은 기회로 광고를 찍게 되면서 배우의 꿈을 처음 키우게 된 건데, 나는 남들 앞에서 내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구나 싶었다”며 “앞으로 나도 모르는 더 많은 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노정의는 ‘Dear.M’에서 서연대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으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핑크빛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