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체리블렛 측 “유주, 드라마 스태프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컴백 쇼케이스 불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1.15  16:04:23

공유
default_news_ad1

- “유주, 음성 판정 받았지만 자가격리 중... 추후 스케줄 확정되는 대로 공지”

▲ 체리블렛 유주가 '오늘부터 계약연애'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여파로 컴백 쇼케이스에 불참한다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Cherry Bullet(이하 체리블렛) 유주가 코로나19 여파로 컴백 쇼케이스에 불참한다.


15일(오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 한 분이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유주를 비롯한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검사를 받았고 추가 확진자는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유주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상황”이라면서 “체리블렛의 일부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 촬영에 유주가 불참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 “오는 20일 체리블렛의 컴백 쇼케이스는 해윤,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 6인이 참석하여 진행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이다. 추후 아티스트의 상황 및 스케줄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erry Rush(체리 러시)’를 발표하고 올해 첫 활동에 나선다. 지난해 상상 여행을 테마로 여름의 낭만을 그린 ‘알로하오에 (Aloha Oe)’ 이후 약 5개월 만의 컴백이다.

▲ 체리블렛 유주가 '오늘부터 계약연애'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여파로 컴백 쇼케이스에 불참한다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체리블렛 유주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 한 분이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에 유주를 비롯한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검사를 받았고 추가 확진자는 없었습니다.

유주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상황입니다. 따라서 체리블렛의 일부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 촬영에 유주가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는 20일 체리블렛의 컴백 쇼케이스는 해윤,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 6인이 참석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입니다. 추후 아티스트의 상황 및 스케줄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