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에픽하이가 추천하는 ‘Epik High Is Here’ 수록곡은?

기사승인 2021.01.18  16:30:59

공유
default_news_ad1

- 에픽하이, 3년 3개월 만에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발매

▲ 에픽하이가 열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들을 추천했다 / 사진: (주)아워즈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그룹 EPIK HIGH(이하 에픽하이)가 새 앨범 수록곡을 추천했다.


18일(오늘) 에픽하이의 컴백 기념 기자간담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에픽하이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에픽하이 이즈 히얼)上’을 발매한다. ‘上’과 ‘下’ 2CD로 구성된 ‘Epik High Is Here’는 2017년 발표한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위브 던 섬띵 원더풀)’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형태의 음반이다.

이날 미쓰라는 각자 가장 마음에 드는 곡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LEICA(라이카)’라고 답했다. 그는 “김사월 씨와 작업한 ‘LEICA’를 추천해 드린다.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이 볼 것도 많고 들을 것도 담을 것도 많지 않나. 바쁘지만 제일 중요한 건 추억거리라고 생각한다”며 “이 곡은 주변인과의 대화, 눈빛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작년 한 해가 이런 것조차 할 수없을 만큼 모두가 무기력했다. 2021년만큼은 따뜻한 추억들을 많이 담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타블로는 “‘정당방위’라는 트랙을 추천한다. 우원재, 넉살, 창모 래퍼 세 분과 함께 했고,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씨가 트랙을 만드셨다. 집에만 있고 혹은 무언가가 뜻대로 안 되는 게 반복되다 보니 스트레스, 불만이 쌓이셨을 텐데, 이 노래가 모든 분들을 대신해서 안전하게 스트레스를 풀어주길 바란다. 화날 때 이 노래를 듣고 스트레스가 풀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투컷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ROSARIO(로사리오)’와 ‘내 얘기 같아’를 꼽았다. 타블로는 “투컷 씨가 마케팅을 잘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