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체리블렛 “유주, 내일까지 자가격리... ‘뮤직뱅크’서 완전체 무대 공개”

기사승인 2021.01.20  15:30:43

공유
default_news_ad1

- 체리블렛, 20일 데뷔 첫 미니앨범 ‘Cherry Rush’ 발매

▲ 유주가 자가격리 탓에 체리블렛 컴백 쇼케이스에 불참했다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Cherry Bullet(이하 체리블렛)이 유주와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전했다.


20일(오늘) 체리블렛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됐다. 방송인 문지애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멤버 해윤,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가 참석했다.

이날 유주는 자가격리 여파로 불참했다.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스태프 1명이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에 돌입한 것. 유주는 다행히 검사에선 음성 판정을 받았다.

먼저 지원은 “기다려준 룰렛(체리블렛 팬클럽) 여러분께 너무 고맙다.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윤은 “유주가 함께하지 못해 정말 아쉽다. 유주도 굉장히 아쉬워하고 있는데, 일단 무대는 6인 버전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며 “다행히 유주의 자가격리가 내일까지여서 별일이 없다면 KBS 2TV ‘뮤직뱅크’에서부터는 완전체 무대를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체리블렛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앨범 ‘Cherry Rush(체리 러시)’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Love So Sweet(러브 소 스윗)’은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