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박하선, 미모도 전성기

기사승인 2021.01.21  13:37:24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박하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박하선이 패션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해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드라마 ‘산후조리원’ 이후, 다시금 공감 백배 드라마 ‘며느라기’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박하선의 ‘코스모폴리탄’ 2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박하선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박하선은 시크함이 묻어나는 슈트 스타일부터 글리터링한 드레스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이전에 본 적 없는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범접할 수 없는 매혹적인 눈빛과 자태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 배우 박하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드라마, 예능, 라디오, 영화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하선은 “예전에 저의 전성기는 ‘하이킥’ 때였던 것 같다. 그때는 갑자기 많은 관심을 받게 돼 너무 힘들었다. 어려서 잘 모르기도 했고 일희일비하면 안 된다고 늘 곱씹었는데, 최근에 한 선배 말로는 연예인은 ‘일희’하는 직업이라고 하더라”며 “언제 전성기 같은 순간이 또 올지 모르니 지금 이렇게 바삐 지내고 있는 시간을 충분히 즐기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하선이라는 이름 앞에 어떤 수식어가 붙길 바라냐는 질문에 “지금 저는 다시 시작인 것 같다. 뒤처지지 않는 배우가 되고 싶고, “왕년에”라는 말보다는 “올해에”라는 말을 더 많이 하고 싶다”고 소신을 전했다.

▲ 배우 박하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박하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2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하선은 영화 ‘고백’으로 스크린에 돌아온다. ‘고백’은 아동학대에 대한 문제의식을 던지는 작품으로, 예고편이 공개된 지 이틀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아이를 학대하는 어른들의 불의를 참지 못하는 사회복지사 오순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박하선은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배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하선 주연의 영화 ‘고백’은 2월 개봉 예정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