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이종석, 무게감 있는 복귀

기사승인 2021.01.21  13:40:29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이종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이종석이 짙은 남성의 향기를 풍겼다. ‘화보 장인’으로 불리는 그는 남성 패션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는 무게감 있는 출발로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종석은 오는 22일 발매되는 남성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2021년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 배우 이종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지난 1월 초 서울 강남 모처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종석은 자신만의 아우라를 뿜어내며 모두를 만족시켰다. 프라다와 함께한 이번 작업은 이종석의 무게감 있는 분위기와 짙은 남성의 향기가 제대로 어우러져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

공개된 커버와 화보는 할 말을 잃게 한다. 그는 프라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의상들과 한 몸이 된 듯 남성적이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뿜어내며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 배우 이종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으른 미를 제대로 보여준 이종석. 현재 그는 영화 ‘VIP’를 함께했던 박훈정 감독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박 감독의 차기작인 영화 ‘마녀2’를 위해 헤어스타일을 잠시 변신했다.


본격적인 그의 복귀작에 대해서는 관심이 최고치로 쏠리고 있다. 이종석의 일거수일투족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관심도 크다. 특히 중국팬들은 이종석의 뉴스가 나올 때마다 큰 관심을 보이며 소식이 전해질 때마다 웨이보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소속사는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종석의 차기작에 큰 관심이 쏠리면서 드라마,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기 때문.

▲ 배우 이종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이종석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차기작은 신중하게, 팬 여러분과 배우 자신의 발전을 위한 캐릭터를 선택할 것”이라면서 “결정이 되는대로 팬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종석은 대한민국 30대 남자 배우를 대표하는 인물로서 다양한 활동과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종석의 작품 보는 눈’은 이미 업계에 검증된 사실로, 탄탄한 대본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