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갓세븐 영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전속계약... 송강호·비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1.21  15:06:48

공유
default_news_ad1

- “더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갓세븐 영재가 JYP를 떠나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 새 둥지를 틀었다 / 사진: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GOT7(이하 갓세븐) 영재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에 새 둥지를 틀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지난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영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음악 활동은 물론이고 더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재는 2014년 갓세븐 첫 번째 미니앨범 ‘Girls Girls Girls(걸스 걸스 걸스)’로 데뷔, ‘A’, ‘하지하지마’, ‘딱 좋아’, ‘니가 하면’, ‘하드캐리’, ‘You Are(유 아)’ 등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 11월에는 네 번째 정규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리드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를 냈다.

지난 11일에는 갓세븐 멤버 전원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JYP 측은 “양측은 보다 새로운 미래를 기원하며 합의하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면서 “갓세븐과 갓세븐의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알렸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연예 매니지먼트와 음반 기획 및 제작, 광고 대행 업무 등을 함께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송강호, 비(정지훈), 윤정희, EXID 출신 하니(안희연), 티아라 출신 효민, 기은세, 이용우, 김희정, 임나영, 신수현 등이 소속되어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