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골든차일드 “성숙해진 만큼 긍정적인 에너지 표현하려 노력”

기사승인 2021.01.25  17:00:49

공유
default_news_ad1

- “‘YES.’는 긍정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

▲ 골든차일드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Golden Child(이하 골든차일드)가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냈다.


골든차일드는 25일(오늘) 오후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된 컴백 쇼케이스에서 “매 앨범을 준비하며 성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골든차일드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예스)’를 공개한다.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를 녹여낸 결과물이다.

와이는 “‘YES’는 무엇이든지 오케이라는 긍정적인 단어가 아닌가. ‘안아줄게’로는 어떤 모습, 어떤 환경이든 너를 안아줄 수 있다는 따뜻한 말을 담았다. 긍정의 에너지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홍주찬은 “마인드 성장과 발전에 초점을 맞췄다. 생각도 긍정적으로 하려고 했다. 성숙해진 분위기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며 “나이도 먹었으니 시간이 지날수록 성숙해진, 긍정적인 에너지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해서 담은 앨범이다. 긍정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대열은 “하루빨리 팬분들과 만나 뵙길 기대한다는 마음까지 담았다”고 거들었다.

한편, ‘안아줄게’는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깊어진 표현력으로 풀어낸 노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