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LPGA '핫 루키' 정지유, 마스터바니에디션과 후원 계약

기사승인 2021.01.27  14:55:34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3년간 유현주 메인모델 발탁해 홍보효과 톡톡히

▲ 정지유 프로와 김한흠 마스터바니 에디션 사장 / 사진: 크리스에프앤씨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이 2021년 스타플레이어를 대거 영입하며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3년간 유현주 프로를 메인 모델로 발탁해 스폰서십 효과를 톡톡히 봤던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이번 시즌 KLPGA의 '핫 루키'로 손꼽히는 골프 아이돌 정지유 프로를 비롯 KPGA 최고의 기대주 돌아온 아이언맨 이정환, 장타왕 서요섭, 퍼신 문도엽 등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프로를 대거 영입했다.

여기에 4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KLPGA의 대표 장타여왕 김민선을 필두로 꾸준히 실력을 쌓아 가고 있는 강지선, 해외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필드모델 윤채영, 장이근 프로와도 계약을 연장하며 더욱더 탄탄해진 스폰서십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정지유 프로는 “요즘 투어 프로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터바니에디션을 입고 1부 투어에 입성하게 되어 너무 설렌다. 시즌 1승을 목표로 신인왕 타이틀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 크리스에프앤씨의 팬텀 스포츠는 US 여자 오픈을 제패한 이정은, 김아림 프로와 이가영 프로의 계약을 이어가고 현세린, 김준성, 강태영 프로를 새롭게 영입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