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돌아온 오빠들' 클릭비, 데뷔 17주년 맞아 팬미팅 개최

기사승인 2016.07.18  14:31:05

공유
default_news_ad1

- 7월 24일 강동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팬미팅

   
▲ ⓒDSP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그룹 클릭비가 또 한 번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클릭비 측은 18일 오전, 오는 7월 24일 강동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클릭비는 1999년 8월 7일 데뷔했으나 멤버 각각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탓에 이보다 조금 이른 7월 24일 모두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날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우연석은 디제잉과 사업을 병행 중이며 최근 티아라 소연과 결별한 오종혁은 연극과 뮤지컬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다. 유호석은 얼마전 개인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다. 하현곤(하현곤팩토리)은 매달 음원을 발매하고 있으며 김상혁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시즌 3'에 출연 중이다. 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후와 노민혁은 중국 예능 프로그램 '여신강림' MC를 맡고 있다.

클릭비는 지난해 9월, SBS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심폐소생송'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팬들의 성원 속 많은 고민 끝, 무려 13년 만 7명 완전체로 재결합해 신곡 '리본(Rebor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했다. 또 그 해 12월 서울을 시작해 대구와 부산에서 성황리에 콘서트를 마무리한 바 있다.

그룹 관계자는 "팬들과 오랜만의 만남에 클릭비 맴버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여러 가지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클릭비'라는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 멤버들의 개인활동도 많이 응원해 달라"고 덧붙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