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현아 “현재 건강상태?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씩 나아지는 중”

기사승인 2021.01.28  17:35:48

공유
default_news_ad1

- “발 잘 먹고 영양제도 챙겨먹어... 좋은 생각하며 회복”

▲ 가수 현아가 현재 건강상태를 언급했다 / 사진: 피네이션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현아가 현 건강상태를 언급했다.


28일(오늘) 현아의 컴백 기념 기자간담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됐다. MC훈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현아가 참석해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현아는 건강상태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완벽히 좋아졌다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좀 어렵다”고 답했다.

그는 “무리를 하면 안 된다고 하지만 무대에 서려면 어쩔 수 없다. 무리를 할 수밖에 없다”며 “그래서 최대한 그때그때 상황에 잘 대처할 수 있는 방법들을 계속 배워나가고 있다. 예전보다는 조금 더 나아진 부분이 확실히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밥도 잘 먹고 영양제도 잘 챙겨 먹고 운동도 매일 하고 있다. 주변에서도 잘 챙겨주시기 때문에 이 악물고 버티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아는 지난해 8월 신보를 발매하려다 미주신경성 실신 재발과 공황장애 등으로 컴백을 한 차례 연기한 바 있다.

이에 현아는 “컴백을 못했을 때 제 자신에게 화가 나더라. 팬들과의 약속을 못 지킨 것이지 않나. 그런데 가만히 있다 보니까 하루빨리 노력해서 무대에 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좋은 생각하면서 회복한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현아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I’m Not Cool(암 낫 쿨)’을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I’m Not Cool’은 뭄바톤 리듬에 묵직한 808 베이스, 에스닉한 신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후렴구에 “I’m Not Cool”이라는 가사가 반복돼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무대 위에서 멋져보이지만, ‘사실 나는 쿨하지 않아’를 외치는 현아의 진짜 이야기를 녹여냈다.

이외에도 ‘GOOD GIRL(굿 걸)’, ‘Show Window(쇼윈도)’, 던이 피처링한 ‘Party, Feel, Love(파티, 필, 러브)’,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 등이 수록돼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