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현아 “♥던, 앨범 참여 고마워... 존재 자체가 힘”

기사승인 2021.01.28  17:45:25

공유
default_news_ad1

- 던, 현아 새 앨범 수록곡 ‘Party, Feel, Love’ 작사·작곡·피처링 참여

▲ 가수 현아가 공개열애 중인 던이 참여한 수록곡을 언급했다 / 사진: 피네이션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현아가 공개열애 중인 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현아는 28일(오늘) 오후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던 씨에게 고맙다”고 인사했다.

던은 현아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암 낫 쿨)’의 수록곡 ‘Party, Feel, Love(파티, 필, 러브)’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에 현아는 “제가 원래 3년 전에 이 곡을 하고 싶어했다. 그런데 제가 시대를 많이 앞서가는 경향이 있다. 이 곡도 그런 경우라 그 당시에는 주변 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시진 않았던 것 같은데, 이번엔 시기가 온 것 같았다. 던 씨 덕분에 이 곡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아는 “던의 존재 자체가 늘 힘이 된다. 이번에는 시작부터 같이 작업하다 보니까 느낌이 남달랐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아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I’m Not Cool(암 낫 쿨)’을 발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I’m Not Cool’은 뭄바톤 리듬에 묵직한 808 베이스, 에스닉한 신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후렴구에 “I’m Not Cool”이라는 가사가 반복돼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무대 위에서 멋져보이지만, ‘사실 나는 쿨하지 않아’를 외치는 현아의 진짜 이야기를 녹여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