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충남아산FC, 브라질 출신 최전방 공격수 마테우스 영입

기사승인 2021.02.03  16:04:19

공유
default_news_ad1

- 브라질 1부 명문 플루미넨세 출신

▲ 충남아산FC 유니폼을 입은 마테우스 / 사진: 충남아산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K리그2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브라질 출신 최전방 공격수 마테우스를 영입하며 공격력을 강화했다.


브라질 1부 리그 명문클럽인 플루미넨세 출신인 마테우스는 프랑스, 핀란드, 한국, 말레이시아, 태국 등 유럽 및 아시아 무대 경험이 풍부한 최전방 공격수다.

마테우스는 189cm 92kg의 건장한 체격에서 뿜어 나오는 힘과 스피드가 인상적이며 제공권도 일품이다. 또한, 브라질 출신으로 특유의 개인기술이 좋고 버티는 힘이 뛰어나 2021시즌 충남아산FC의 최전방을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2016시즌 강원FC 유니폼을 입고 K리그에 입성한 마테우스는 37경기에 나서 12득점 1도움을 올리며 팀의 1부 리그 승격을 이끌었다. 이후, 2017시즌 말레이시아 파항FA에서 21경기 18득점 10도움이라는 압도적인 활약을 선보였다.

지난해까지 태국 1부 리그 폴리스 테로FC 소속으로 좋은 활약을 선보인 마테우스의 영입은 충남아산FC의 최전방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테우스는 “충남아산FC에 입단하게 되어 영광이다. 다시 K리그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신 코칭스태프 및 구단 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운동장에 들어가는 순간마다 최선을 다해 뛸 것이며 팬 여러분의 응원을 받아 최대한 많은 공격포인트를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개막전 2월 27일(토) 전남과의 원정경기에 맞춰 남해에서 2차 전지훈련에 매진하며 조직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