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인천 유나이티드, 새 시즌 코치진 구성 완료

기사승인 2021.02.10  22:55:59

공유
default_news_ad1

- 제주 출신 오지우 피지컬 코치 영입하며 코치진 인선 완료

▲ 2021 시즌 인천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코치진 / 사진: 인천 유나이티드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지난 시즌 K리그1에 극적으로 잔류한 인천 유나이티드가 조성환 감독과 함께할 2021년 코치진 구성을 완료했다.


10일 인천 구단은 "새롭게 오지우 피지컬 코치를 영입하며 2021시즌 코치진 인선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인천은 조성환 감독과 최영근 수석코치, 박용호 코치, 김이섭 GK코치, 김재성 코치, 오지우 피지컬 코치로 2021시즌 코치진을 구성하게 됐다.

이번에 새로 선임된 오지우 피지컬 코치는 2012년 세종대학교에서 피지컬 코치 커리어를 시작해 한국 여자 연령별 대표팀, 여자 국가대표팀, 남자 U-16 대표팀, 그리고 현대제철 여자축구단에서 피지컬 코치를 역임했다. 신임 오지우 피지컬 코치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몸 관리를 철저히 관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은 2021시즌을 앞두고 황근우 선수 트레이너, 피민혁 선수 트레이너를 새로 영입하며 기존 유소년 선수 트레이너였던 조성환 트레이너와 함께 선수단의 부상을 관리한다. 그밖에 김민석 팀매니저와 우원재 전력분석관이 새로 팀에 합류했고 기존 조용희 장비담당관은 올 시즌 인천과 함께한다.

한편, 인천은 지난 1월 24일 경남 남해로 동계 전지훈련을 떠나 2021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