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학교폭력 의혹’ 조병규 측 “허위사실 유포자 경찰 수사 의뢰”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2.17  12:51:34

공유
default_news_ad1

- “범법 행위,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 법적 책임 묻겠다”

▲ HB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 조병규의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가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17일(오늘)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했다.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면서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병규와 뉴질랜드에서 같은 학교를 다녔다고 주장하는 A씨가 2011년 중학교 3학년 시절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A씨는 조병규와 다닌 학교의 배지 등을 증거로 제시했다. A씨는 “‘조병규 학교폭력’을 검색하니 오히려 널 감싸고 피해자들을 허언증 취급한다. 네가 진정 어린 사과를 한 번 피해자들한테 하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한편, 조병규는 2018년 ‘SKY 캐슬’ 출연 당시에도 비슷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그는 직접 팬카페에 글을 올려 “이런 근거 없는 글로 3년 동안 일하며 대중에게 인식을 주려고 했던 시간이 무용지물이 되지 않았으면 한다. 그런 적이 없다”고 일축했다.

▲ HB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 조병규의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매니지먼트 대표:나병준)입니다. 소속 배우 조병규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공식입장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음을 알립니다.

소속 배우에 대한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