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고민시, 떠오르는 워너비 스타

기사승인 2021.02.19  14:25:46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고민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싱글즈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까칠하지만 속 깊은 캐릭터 이은유를 연기한 배우 고민시의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고민시는 카메라 앞에 서자마자 모델 못지않은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발랄한 뷔스티에 원피스부터 여성스러운 트위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요즘 대세 스타다운 워너비 룩을 완성했다. 진지한 눈빛으로 촬영에 몰입하다가도 카메라가 꺼지면 밝은 웃음으로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버리는 그녀의 매력에 스태프들도 속수무책으로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 배우 고민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싱글즈 제공

몰아치는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체력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는 고민시는 “현장에 가지 않으면 카메라에 대한 감도 떨어질 것 같고, 연기 감정도 날아가 버릴 것만 같아 계속해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뿐이었다. 그래서 바쁜 지금이 좋다”며 멈추지 않는 열정을 과시했다.


특히 핫한 배우임을 입증하듯 동시에 두 작품이나 촬영하는 것에 대해 “장르도 상황도 아예 다른 작품의 촬영을 동시에 하다 보니 각 캐릭터를 어떻게 다르게 표현할까에 대한 고민도 크다. 두 작품 모두 스토리 깊숙이 들어가면 감정도 대사 톤도 더 치밀하게 준비해야 할 것 같다”라며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 배우 고민시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싱글즈 제공

말 그대로 핫한 스타가 된 지금, 조금 들뜰 법도 하지만 고민시는 한결같은 마음가짐으로 나아가고 있다. “혼자 서울로 올라와 아르바이트하면서 프로필을 찍고, 연기 학원을 다녔다. 마음속 한편에 갖고 있던 작은 씨앗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자라고 있었던 것 같다”라는 그녀의 말에 연기에 대한 진심이 느껴졌다.

한편, 매력적인 마스크와 섬세한 연기력을 통해 명실상부 대세로 자리 잡은 배우 고민시는 방송뿐 아니라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차기작으로는 전지현, 주지훈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지리산’, 이도현과 호흡을 맞추게 된 드라마 ‘오월의 청춘’을 확정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