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이준기, 변함없는 한류 영향력

기사승인 2021.02.19  14:41:48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이준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SENSE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이준기의 색다른 화보가 베일을 벗었다.


이준기가 중국 패션 매거진 ‘SENSE(센스)’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2021년 설날 인물’에 선정되며 진행된 이번 화보는 공개 직후 수많은 한류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이준기의 지지 않는 한류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 배우 이준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SENSE 제공

3D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이준기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먼저 강렬한 붉은 조명과 어우러진 화보 컷 속 그의 존재감은 그야말로 압도적이다. 흔들림에도 변치 않는 잘생긴 외모와 흉내 낼 수 없는 이준기만의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은 것이다.

반면 찻잔에 기대어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는 이준기에게선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 눈길을 끈다. 현대와 과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그의 모습은 신비로움까지 자아내며 마치 판타지 세계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이어진 측면 화보 컷에서 역시 그는 날렵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영화 포스터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 배우 이준기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SENSE 제공

근황을 전한 이준기는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기작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는 “다음 작품에서는 차별화되고 더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런 작품을 운명처럼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대본을 보며 검토하고 있는 중”이라며 “팬분들이 가장 많이 보고 싶어 하시는 멜로도 좋고, 오랜만에 액션이나 사극도 도전해보고 싶다. 다양하게 가능성을 열어두고 고민 중이니 2021년에 어떤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지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 해 드라마 ‘악의 꽃’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지지 않는 한류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준기. 전 세계에서 그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2021년에 그가 어떤 모습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많은 귀추가 주목된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