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M 측 “소녀시대 완전체 컴백? 아직 정해진 바 無”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2.19  23:11:53

공유
default_news_ad1

- 소녀시대, 4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 설까

▲ 소녀시대 8인 완전체 컴백설에 SM 측이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했다 / 사진: 태연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컴백설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측이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했다.


19일(오늘) SM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소녀시대 컴백과 관련해 정해진 바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2007년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소녀시대는 ‘소녀시대’, ‘Gee(지)’, ‘소원을 말해봐’, ‘Oh!(오)’, ‘Run Devil Run(런 데빌 런)’, ‘The Boys(더 보이즈)’, ‘I Got A Boy(아이 갓 어 보이)’, ‘PARTY(파티)’, ‘Lion Heart(라이언 하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고 최정상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2017년엔 태연, 윤아, 유리, 효연, 써니 등 다섯 명은 SM과 재계약을 체결했지만, 수영, 티파니, 서현은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여전한 의리를 과시하며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멤버들은 꾸준히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5~6월쯤 일정을 맞출 수 있는지 체크하고 있다고.

한편, 소녀시대의 마지막 음반은 2017년 8월 공개된 여섯 번째 정규앨범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