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고등래퍼4’ 측 “‘성폭행 의혹’ 강현, 프로그램 하차... 관련 내용 몰랐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2.20  14:34:02

공유
default_news_ad1

- 강현에게 2018년 강간 당했다는 피해자 등장

▲ 강현이 2018년 성폭행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고등래퍼4'에서 자진 하차하기로 했다 / 사진: Mnet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Mnet ‘고등래퍼4’에 출연 중인 래퍼 강현이 과거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그는 방송에서 하차할 예정이다.


20일(오늘) Mnet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고등래퍼4’ 제작진은 방송 시작 전 출연자 40명과 수차례 심도 있는 미팅을 진행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강현과 관련된 이슈는 사전에 전해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강현 관련 게시글을 본 후 출연자 본인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했다. 강현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프로그램 하차 입장을 전달해 왔다”고 설명했다.

‘고등래퍼4’ 측은 “강현 관련 녹화 영상은 모두 통편집해서 방송키로 결정했다”며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고등래퍼4 텐도(본명 강현)에게 2018년에 강간당한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자신을 피해자라 지칭한 글쓴이는 2018년 여름, 강현의 작업실에서 함께 술을 마시다가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거부했지만 ‘누나도 나 좋지 않아?’라며 강제로 키스했고, 입을 다물고 버티던 제 입을 억지로 벌리게 했다”며 “‘금방 끝낼게’라는 말과 함께 저를 강간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