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티아라 출신 지연 측 “여러 차례 살해 협박 받아 경찰에 수사 요청”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2.24  23:42:09

공유
default_news_ad1

- “모든 증거 수집 중... 강경 대응”

▲ 티아라 출신 지연이 살해 협박을 받고 있어 소속사 측이 경찰 수사를 요청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이 살해 협박을 받아 수사를 요청한 것으로 확인돼 충격을 주고 있다.


24일(오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현재 지연이 신원을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여러 차례 살해 협박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모든 증거를 수집 중에 있으며 지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경찰에 정식으로 수사 요청을 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파트너즈파크 측은 “심적 충격이 클 지연의 상황을 염려해 심리적 안정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이 사건을 엄중히 보고 강경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지연은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해 ‘Bo Peep Bo Peep(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왜 이러니’, ‘Roly-Poly(롤리폴리)’, ‘Cry Cry(크라이 크라이)’, ‘Sugar Free(슈가 프리)’ 같은 히트곡을 냈다. 2019년에는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출연했으며, 오는 상반기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 티아라 출신 지연이 살해 협박을 받고 있어 소속사 측이 경찰 수사를 요청했다 / 사진: KBS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지연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입니다. 현재 지연이 신원을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적으로 여러 차례 살해 협박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현재 모든 증거를 수집 중에 있으며 지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경찰에 정식으로 수사 요청을 한 상황입니다.

더불어 심적 충격이 클 지연의 상황을 염려해 심리적 안정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즈파크는 이 사건을 엄중히 보고 강경히 대응할 방침입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