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스트레이 키즈 측 “‘학교폭력 의혹’ 현진, 오는 27일 ‘쇼! 음악중심’ 불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1.02.25  16:25:44

공유
default_news_ad1

- “추후 스케줄 진행 여부는 상황에 따라 결정할 것”

▲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오는 27일 '쇼 음악중심'에 불참한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받고 있는 Stray Kids(이하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오는 27일 MBC ‘쇼! 음악중심’에 불참한다.


25일(오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현 시점에서 스케줄 진행이 여의치 않아 판단해 진행을 유보했다”며 “추후 스케줄 진행 여부는 상황에 따라 결정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그의 빈자리는 JYP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ITZY(있지) 예지가 채운다.

현진은 최근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됐다. 관련 내용을 폭로한 A씨는 “현진으로부터 이유 모를 폭력을 당했다. 폭력은 정당화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어렸다는 이유로 행해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길 바라며 직접적인 사과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JYP 측은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이라고 지난 23일 전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4월 1일 첫 방송되는 Mnet ‘킹덤’에 출연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