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자연인’ 이승윤, 격투기 스승 로드FC 정문홍 회장에 건넨 '귀한 선물'은?

기사승인 2021.03.03  15:42:56

공유
default_news_ad1

- 로드FC 공식 아프리카TV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 영상 확인

▲ 제자 이승윤의 선물을 '언박싱'하는 로드FC정문홍 회장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ROAD FC) 정문홍 회장이 격투기 제자 ‘자연인’ 이승윤이 자신에게 건넨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2일 로드FC 공식 아프리카TV,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가오형 라이프’ 영상에는 정문홍 회장이 선물 '언박싱'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정문홍 회장은 “자연인 (이승윤)이 맨날 산에서 뛰어다닌다고 사서 보냈다”며 신발을 언박싱 했다. 신발을 본 정문홍 회장은 “기가 차다. 고맙다 승윤아”라고 말하며 발차기를 하는 등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문홍 회장과 이승윤의 인연은 어느덧 10년이 넘었다. 로드FC의 첫 대회에서 스승과 제자로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함께 여행을 가고, 서로 도움을 주면서 특별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 이승윤은 정문홍 회장에게 신발 선물을 보내며 그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정문홍 회장의 이승윤 선물 '언박싱' 모습이 담긴 가오형 라이프 영상은 로드FC 공식 아프리카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