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설인아,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발탁 “관객과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 나눈다”

기사승인 2021.03.03  17:08:37

공유
default_news_ad1
▲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설인아 /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설인아가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설인아가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고 밝혔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국내 최초의 국제산악영화제로 전 세계의 산과 사람, 자연과 환경에 대한 영화 상영과 함께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전문 산악인은 물론 산을 사랑하는 일반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측은 “평소 환경보호에 대한 다양한 활동은 물론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 설인아의 건강하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관객과 나눌 예정”이라고 전했다.

설인아는 홍보대사로 함께 선정된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오는 9일 울산시청 시민홀에서 진행되는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활동을 펼쳐나간다.

한편, 설인아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 출연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