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달이 뜨는 강’ 나인우,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등극

기사승인 2021.03.17  13:15:45

공유
default_news_ad1

- 학교폭력 가해 의혹 인정한 지수 대타로 투입된 나인우, ‘달이 뜨는 강’으로 인지도 상승

▲ 배우 나인우가 '달이 뜨는 강'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나인우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 올랐다.


지난 16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3월 2주차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 따르면,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나인우가 출연자 중 유일하게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TV 화제성 조사 기관으로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에 대해 네티즌이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결과를 TV 검색 반응으로 조사하여 매주 발표한다.

나인우는 ‘달이 뜨는 강’에서 사랑을 역사로 만든 장군으로,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비폭력주의자로 살아가다가 사랑하는 여인 평강(김소현 분)을 위해 칼을 잡는 온달 역을 맡았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살린 나인우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집중 조명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달이 뜨는 강’은 고구려가 삶의 전부였던 공주 평강과 사랑을 역사로 만든 장군 온달이 운명에 굴하지 않고 그들의 순애보를 그려낸 작품이다. 앞서 온달로 분했던 배우 지수가 과거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인정하고 하차하면서 나인우가 대신 투입돼 진행 중이다.

한편, ‘달이 뜨는 강’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전파를 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