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소연 “최근 스토킹 피해... 아름다운 팬심으로 함께해주시길”③ (인터뷰)

기사승인 2021.03.24  14:33:24

공유
default_news_ad1

- “관심 커지다 보니 이런 상황 생겨... 아픔 극복해나가는 중”

▲ 티아라 출신 소연이 두 번째 싱글앨범 발매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화상으로 만났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티아라 출신 소연이 최근 스토킹 피해를 당한 사실을 언급했다.


지난 22일 소연의 두 번째 싱글앨범 ‘인터뷰(interview)’ 발매 기념 인터뷰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으로 대체됐다.

이날 소연은 “스토킹이라는 게 저뿐만 아니라 많은 동료분들께서 겪고 있다고 하시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소연은 최근 한 스토커로부터 살해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토커는 소연의 집에 숨어있다가 현장에서 체포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 티아라 출신 소연이 두 번째 싱글앨범 발매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화상으로 만났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소연은 “많은 관심, 큰 사랑을 주시는 팬분들이지만, 조금은 다르게 저희를 아프게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다”며 “관심이 커지다 보니 이런 상황이 생긴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아름다운 팬심으로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 저는 저를 도와주시는 분들 덕에 (아픔을) 극복해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연은 24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인터뷰(interview)’를 공개한다. 지난 사랑에 대한 회상과 현재의 심경을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낸 발라드로, 인기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업했다. 소연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